일상/맛집

구파발 김밥 정성한줄 깔끔한 분식 혼밥으로도 굿

씽형 2024. 2. 6. 07:00
반응형

바쁘디 바쁜 현대사회

간단하게 점심을 포장해서 먹기위해

마침 김밥이 땡겨 찾아보았다

 

#구파발김밥

#구파발간식

#구파발쫄면

#구파발분식

 

▼위치▼

 

 

정성한줄

https://naver.me/FbRs5JXl

 

정성한줄 구파발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89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지극히 개인적인 느낀점 [두괄식]

1.깔끔하고, 건강한 맛!
2.요즘김밥 치고 괜찮은 가격
3.쫄면 떡볶이 굿
4.혼밥하기도 좋음

5.사장님 친절 (기다리는 곳 있음)

 

필자는 근처에서

네이버에서 주문하고 방문하여 픽업하였다

 

배민에서 하려니까 배달밖에 안되어서

전화주문하려고했는데,

네이버 찾아보니 네이버에서 포장주문이 되어서 진행 고고씽!

 

상가 1층에 자리잡아 잘 보인다.

 

개인적으로

'정성' 이라는 단어를 좋아해서 일단 마음에듬

 

아침 7시30분 ~ 저녁 10시까지

 

메뉴는 이러하다

 

딱 분식집에

필요한 메뉴만 있는것 같은 느낌

+ 일반 김천보다는 살짝 고급진 느낌

 

성인 3명 + @이서 먹어야하는 필자는

정성한줄 4,000냥

참치마요한줄 5,000냥

더블치즈한줄 4,700냥

냉쫄면 7,500냥

국물 떡볶이 5,500냥

 

이렇게 총 26,700냥을 주문했다

포장이라 기다리고 있는데,

 

요렇게 앉아서 기다릴수 있고,

안쪽에는 자리가 있는데 

 

한 10자리(2인기준) 정도 있는듯했다

가게가 전반적으로 정돈이 잘 되어있어서 좋았다.

 

그렇게 나온 나의

정성세줄

호딱 들고

집으로와서 펼쳐보았다

 

하나하나 싸져있는것도

살짝 낭비인듯하나

소비자 입장에선 좋았다.

 

김밥

윤기가 좌르르르

뭐 엄청 얇지도 엄청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김밥

 

기본 정성한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참치마요한줄

 

 

라면먹을때 많이 먹는

더블치즈한줄

진짜 치즈가 두줄인듯

 

이 김밥집의 특징중 가장느껴지는 것은

밥이 얇고, 무채가 존재하여

뭔가 식감과 건강한 맛을 준다는 것이다

양도 적지 않다.

전반적으로, 꽤나 만족스러운 요즘김밥집

 

국물 떡볶이

 

꽤나 알차고 양이많다

이것만 먹어도 든든하겠다

(계란,김말이,떡많음)

 

적당히 매콤 달콤하며 맛있다.

청양고추 같은 알싸한 매콤함이 아니어서 좋았다.

(필자가 청양고추에 쥐약인데,

노프라블럼 이었다.)

 

냉쫄면

 

개인적으로 냉쫄면을

오랜만에 먹었는데,

뭐랄까...

질리지 않는 맛이랄까

야채가 파릇파릇해서 더 좋았고,

남김없이 다먹었다

 

김밥을 먹다가

혀를 너무 쎄게 깨물어서

혀가 나간적이있어서,,,

김밥에 대한 거부감이 좀 있는편인데

 

든든하게 아주 잘먹었다.

 

구파발에 온다면

또 올것 같다

 

든든하고 가성비있는 김밥

포에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