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연남 떡볶이 또보겠지떡볶이 즉떡맛집 또먹겠지

씽형 2024. 2. 9. 20:00
반응형

연남동에 떡볶이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이곳

 

#연남떡볶이

#연남동떡볶이

#연남데이트코스

#연남또보겠지떡볶이

#또보겠지떡볶이붕붕허니비점

 

또보겠지떡볶이

 

 

네이버Ver.

https://naver.me/5NdqAS0L

 

또보겠지떡볶이집 붕붕허니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65 · 블로그리뷰 2,144

m.place.naver.com

 

평일어택

퇴근후 바로 달려간 시간

6시35분

목표지점 발견!

 

입구가 한가해 보이길래

사람 별로 없네

하면서 계단을 오르려는 순간

 

이렇게 줄이 서있었다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올라가서 대기자명단을 적어야한다

 

대기자명단을 적을때는

이름/인원수/처음여부/몇인분/감자튀김여부/추가사리 등

미리 적는다! 그래야 빨리나와서 그런가부다ㅎㅎ

 

메뉴판!

 

우리는 순서가 대략...12번째 정도였다

시간은 예측할 수 없었지만,

계단에 마냥 기다리기 애매해서

주변을 좀 돌다왔다

 

기다려라 곧 먹어주마

버터갈릭감자튀김...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해

따뜻한 바람도 제공해준다

센스굿!

 

수다수다 하는 찰나에

드디어 우리 순서가 와서 들어갔다

 

(※ 대기번호 적고,

다른데로 가시는분들이 많아서

생각보다 빨리 돌아왔다)

 

가게 내부

장난감 가게에 온듯한

아기자기함이 있다 ㅎㅎ

 

우리의 오더리스트

떡볶이 2인 (추가사리: 쫄면) 14,000

버터갈릭감자튀김 6,500

볶음밥 3,500 + 치즈 3,000

합  27,000 냥

 

anyway,

그렇게 앉게된 자리!

기본세팅

 

주변을 살짝 둘러보니

 

귀엽고 아기자기 하다ㅋㅋㅋ

음료 종류도 많고,

단무지는 셀프!

 

순식간에 나온

버터갈릭 감자튀김

비쥬얼 환상

칼로리도 환상이겠지만,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ㅡ^

 

바삭한 튀김에 묻혀진 설탕

넘치는 소스... 완벽했다

아는맛이지만 이보다 맛있을 수가

 

 

곧이어 나온

떡볶이 2인분

일단, 개인적으로 깻잎을 좋아하는데

수북히 쌓여져 나와서 최고였고,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인데

(신라면까진 먹음)

 

적당한 맵기라 더 좋았다!

전체적으로 재료들이 따로노는 느낌이아니라

조화가 잘 이루어진 맛이었다.

 

질리지 않는

무난히 맛있는 맛이었다.

 

다시봐도 군침이 싹,,,

 

보글보글,,,

 

육수를 딱히 추가하지는 않았고,

건더기 남기지 않고 다 먹으니 든생각..!

 

볶음밥!!

 

소시지볶음밥 1인분을 시켰다

(치즈토핑은 따로 추가해야한다 ! +3000냥)

비쥬얼 미쳣구~

치즈가 사르르르 밥위로 녹아있어서

긁어먹는 맛도나고,

중간중간 작은 소세지가 들어있다^^

많이 있는 보물찾기와 같은 느낌

 

 

모든걸 다 마무리했다.

 

저녁을 맛있게 먹으면,

오늘하루를 잘 보낸듯한 기분이 들때가 많은데,

오늘역시 그런날이었다 =)

 

#연남또보겠지떡볶이

 

또볼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