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신도림 치킨 삼덕통닭 내돈내산 치맥 솔직후기 생각보단

씽형 2024. 2. 19. 10:00
반응형

치맥이 땡긴 어느날

신도림의 치킨집을 찾던중

60계치킨의 크크크를

접어두고 찾아간 이 곳

 

#신도림치킨

#신도림통닭

#신도림치맥

#신도림삼덕통닭

 

삼덕통닭

▼위치

 

네이버Ver.

https://naver.me/5grAWWZK

 

삼덕통닭 신도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7 · 블로그리뷰 292

m.place.naver.com

 

지극히 개인적인 느낀점 미리보기
맛 : 살짝 느끼함. 튀김옷이 좀 두꺼웠음.
양 : 많음. 근데 느끼해서 좀 힘듬.
가격 : 한마리 2.2만 정도.
분위기 : 치맥먹기 좋은 흔한 술집분위기.
공간 : 4인석 꽤 많고 8인단체까지는 가능할듯.
친절 : 직원분들 친절!

 

기나긴 고뇌 끝에

60계를 누르고 방문한 삼덕통닭

 

외관

대구 3대 통닭이라고 한다

 

기대 만땅!!

 

우리가 갔을때 평일 6시50분 쯤

사람이 만석이라 대기표를 적고 기다렸다

 

 

치킨집 앞에 벤치용 의자가 한두개 있고,

날씨가 좋아서 기다리는 것은 문제 없었다.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메뉴판 

 

다 맛있겠다..

군침이 돈다

 

2번이라 금방 들어갔다.

 

내부

 

만석이다..!

 

신도림 직장인들의 휴식처인듯

동네주민의 모임장소인듯한

삼덕통닭의 분위기 정겹다

 

 

적당히 분위기를 살핀 후

주문을 했다

 

반응형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는데,

 

즐길거리..!?

눌러보진 않았다

 

 

이렇게 모든 메뉴가

이미지화되어서 나오는건 만족스러웠다

 

우리는

꿀닭 반마리

삼미통닭 반마리

를 주문했다.

 

가장 먼저나온건?

 

빵튀기

개인적으로

뻥튀기도 맛있지만,

신호등을 더 선호한다 ^^ 뭔가 더달다

 

꿀맥 / 테라생맥

 

왼쪽이 꿀맥인데,

마셔보면 달달함이 슬금슬금 들어온다

 

짠짠~하고 마시고 있는데 나온

 

통닭 순살 반마리

닭 순살 반마리

 

바삭함과 동시에 

약간의 도톰한 튀김옷이 느껴지는 비주얼이다

 

통닭

 

꿀베이스에

고추와 마늘이 들어가서 살짝 매콤함이 있는 치킨이다

신라면 정도 먹을 수 있는 맵찔이인 내가 먹을 수 있는 정도니

아주 맵지는 않고 적당히 맛잇게 맵단맵단 하다.

 

 

삼미에서 토핑을 걷어낸 달달한 닭이다.

 

우리가 아무것도 몰라서 살짝 미스를 한것 같기도한데,

두개다 꿀베이스다 보니 좀 물렸다.

 

튀김옷도 좀 두꺼워서,

쉽지않았다 ^^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다!

 

함께나온 

샐러드 / 치킨무

(샐러드 더 달라고하면 더주신다 마싯..)

 

열심히 먹다가

좀 느끼함이 올라와서

양념 소스를 추가로 시켰다

달다..

ㅋㅋㅋㅋㅋㅋ

기름지고 다니까..

 

 

결국,,

 

넘치는 양과

어쩔수 없는 느끼함에 항복하여

포장을 했다.

 

처음은 나쁘지 않았으나,

먹다보니 살짝 물린다..

 

다음에 혹시온다면,

꼭 두개의 조합은 피해야겠다 ^^

 

치킨을 시키면

김치가  땡기는 마법같은 삼덕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