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구파발 중화요리 맛집 탕면 동네주민 추천에 실패는 없었다

씽형 2024. 2. 22. 07:00
반응형

친형이 살고있는 동네인

구파발에서 외식을 하게되었는데

추천을 받고 간 이곳

 

#구파발맛집

#구파발중국집

#구파발중식

#구파발중화요리

#구파발한고심

#구파발탕면

 

탕면 (한고심)

▼위치

 

 

네이버Ver.

https://naver.me/GjaVbhYU

 

탕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78 · 블로그리뷰 369

m.place.naver.com

 

지극히 개인적인 느낀점 미리보기
맛 :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고, 맛있음
양 : 적당함. 가격대비 괜찮음.
가격 : 단품 1만원 아래, 요리 2만원 아래 착함.
분위기 : 무난평범깔끔
공간 : 4인석 3개 / 2인석 6개. 6인까지 해주심
친절 : 직원분들 친절!
재방문의사 있음! ★

 

우리는 근처 거주였기 때문에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하고,

2번정도가 되었을 때 후다다닥 나갔다!

 

마주한 #구파발맛집 탕면

외부

 

북적이는 가게안과

2시쯤 갔음에도, 웨이팅 인원이 있었다

 

웨이팅 없이 오신분은

도착 후 천막안에 있는 웨이팅 기계에 등록하면 된다!

 

 

연.중.무.휴의 문구와

따뜻한 보리차를 준비해주시는 마음이

음식을 먹기전부터 맛있을것 같은 기대가 솔솔~ 차올랐는데,

 

우리는 6인이어서

자리가 날때까지 조금 오래 기다렸다ㅠㅠ

 

30분정도의 기다림 끝에 들어간 가게

 

 

내부

 

아주 넓지는 않고 적당.

2~4인이 오기에 좋을듯 싶었다.

 

시키는건 키오스크로 시키지만,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

 

시켜먹진 않았지만 오늘의 요리 도 신기했다!

그리고,, 글씨는 마치 내가 쓴듯한 글씨였다ㅎㅎ

 

우리 5인(+아가1)은,

 

고기짜장(곱)

고기해물짬뽕

마라샹궈

대파찹쌀탕수육

가지튀김

 

이렇게 5가지로 시켰다

딱 7만냥!

 

키오스크로 따따따따 입력!

 

가게 이름이 지금은 '탕면' 인데,

나중에는 '한고심' 으로 바뀐다고 한다!

 

먹을 준비를 단정히 준비하고,

 

맨처음으로 나온

 

반응형

 

마라샹궈

탕면의 마라샹궈는

타 마라샹궈에 비해 덜짜고, 아주 약간 달달한 맛이 있어서

더 뭐랄까 내 입맛에 잘 맞았다.

 

다음으로 나온 

대파찹쌀탕수육

 

개인적으로 탕수육을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구파발탕수육 맛집 인정,,

찹쌀기가 좀 강할 수 있는데,

아삭한 식감의 대파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잡고 식감도 잡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었다.

 

그러고 나서

짜장면이 나왔는데

비비기 전을 찍지 못했다 ^^

 

고기짜장 (곱배기)

 

약간 간이 심심하게 된 것 같았고,

보통의 짜장면 처럼 큼지막한 야채가 없어서 그런지

식감이 약간 묘했다ㅎㅎ

 

환상의 조합

 

고기해물짬뽕

 

#구파발역짬뽕

이친구도 약간 심심하다

아주 깊거나 매콤한 맛까진 아니었고,

보통의 맛이 나는 짬뽕이었다.

 

마지막,

가지튀김

 

#구파발가지튀김

귀여운 호도과자를 연상케 하는

가지튀김ㅎㅎ 안은 무척이나 뜨거우니

호호 잘 불어서 먹어야한다.

살짝 고추기름맛과 가지의 단맛이 어우러지니 맛있다.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한 간으로 이루어진 정성스러운 식사였던 것 같다.

 

다음에는 바지락탕면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