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신도림 60계치킨 치맥도 역시 크크크

씽형 2024. 3. 15. 07:00
반응형

 신도림의 다른 치맥을 찾는다면 

2024.02.19 - [일상/식] - 신도림 치킨 삼덕통닭 내돈내산 치맥 솔직후기 생각보단

 

신도림 치킨 삼덕통닭 내돈내산 치맥 솔직후기 생각보단

치맥이 땡긴 어느날 신도림의 치킨집을 찾던중 60계치킨의 크크크를 접어두고 찾아간 이 곳 #신도림치킨 #신도림통닭 #신도림치맥 #신도림삼덕통닭 삼덕통닭 ▼위치▼ 네이버Ver. https://naver.me/5gr

henryj.tistory.com

 


 

고된 일을 마치고

뭐에 홀린듯

신도림에 치킨을 찾아보았다.

늘 배달로만 먹던 이곳

 

#신도림치맥

#신도림치킨

#60계크크크치킨

#신도림60계치킨

 

60계치킨 신도림점

▼위치

 

네이버Ver.

https://naver.me/5y4qCUPQ

 

60계 치킨 서울신도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1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지난번 신도림에서

60계치킨대신 삼덕통닭을 먹었다가

 

역시 60계가 나을까 라는 마음으로

발걸음을 돌렸다.

 

참고로 지난번 포스팅했던 삼덕통닭

바로 옆에 60계 치킨이 있다

 

외관

 

막 6시가 넘은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았다

 

근데 매일 60마리만 튀기는게 맞나...ㅋㅋㅋ

 

내부

 

외부에서 본 입구의 모습이다

 

 

넓직한 자리와

동네 호프느낌의 딱 치맥하기 좋은 분위기

 

벽면에는

신제품과 나를 시켜줍쇼 하는 간판이

많이 달려있다

 

우리는 마음속으로

크크크를 먹기위해 왔지만

 

그래도 뭐가 나왔나

메뉴를 살펴본다

 

메뉴판

 

크크크를 이어

맵기 강도가 강한 하하핫치킨이 나왔나보다

맵찔이인 필자는 패스^^

 

호랑이치킨도 뭔가 땡겼지만,

우리는 역시나 크크크치킨(순살)을 시켰다

#60계치킨원산지표시판

과 알레르기 정보를 확인해보고

(필자는 알레르기가 없긴하다 ^^)

 

그리고 한번도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크크크와 찰떡 궁합이라는

콘마요소스도 추가로 하나 더 시켰다.

 

시키자마자 거의 바로 세팅되어지는

기본상

 

크크크소스 3종은 기본

조합최고라는 콘마요소스를 하나더 추가했다.

 

 

보긴만해도 씨원한 생맥주

콸콸콸~

 

한잔들이키니

한주간의 힘듬이 사르르 녹았다

 

얼음생맥주처럼 아주 골땡기도록 차갑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만족스러운 시원함이었다.

 

곧이어 나온 #크크크치킨 순살

크크크치킨 (순살)

 

순살한마리의 가격이 24,000원 시대인 요즘

그래도 생각보단 양이 좀 있었다.

 

 

크크크의 매력은 바삭함인데

순살에서도 그 매력을 느낄 수 있었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았다.

역시 실망시키지는 않은 맛.

 

3가지 소스 다 잘어울렸지만,

콘마요소스가 필자입맛엔 베스트였다.

옥수수의 담백함과 달달함을 묻혔달까

 

아까 메뉴판을 보다가

문득 궁금했던

#호랑이쫀도그 를 시켜보았는데,

 

호랑이쫀도그

 

약간 곤충의 비주얼

그리고 뭔가 요상한 향이 나긴했지만,

 

역시나 맛은 있었다

 

떡 안에 소세지를 넣고 튀겼나보다

괜히 쫀도그가 아니었다

 

살짝바삭한 튀김옷을 시작으로

쪽득한 떡이불을 지나

퉁퉁한 소시지까지 이어지는

조화로운 3박자의 맛이었다.

 

자리도 넓고

치킨도 맛있고,

주전부리까지 먹음직하니

 

치맥하기에 좋았던 신도림 60계치킨이다

 

반응형